[체험 프로그램 소개]
1. 환영 및 농장소개 (20분)
농장에 도착하면 농장 대표님이 들려주는 농장 이야기와 수확 방법을 듣고 배울 수 있어요.
2. 블루베리 픽킹 (30분)
블루베리 픽킹시간에 직접 딴 탱글탱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는 정해진 양만큼 상자에 담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속에 담아가는 것은 무게 제한이 없어요! 돌다리농원은 무농약, 친환경 농법을 사용해 블루베리를 키우기 때문에 바로 따서 먹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다양한 모양의 블루베리를 하나하나 맛보며 신중하게 골라보세요! 블루베리 나무의 모양과 잎사귀 생김새도 찬찬히 관찰해보기도하면서요. 픽킹피크닉에서는 직접 수확하는 보람과 기쁨을 느낄 수도 있고 자연의 소중함도 배울 수 있습니다. 체험에 함께 오는 가족, 친구, 연인과 우리 식탁에 이렇게 맛좋은 과일이나 음식이 올려지기까지 애쓰는 농부들의 마음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 나눠보세요.
3. 블루베리 묘목심기 (30분)
블루베리 묘목은 성장이 아주 빠르기 때문에 1년 뒤에 바로 열매을 맺기도 해요. 내년 이맘때 가득하게 열릴 열매를 기대하며 정성스럽게 심어보세요. 손에 흙을 묻히며 직접 심은 나무에 열린 블루베리는 더욱 특별한 맛일거예요.
4. 프룻타임 (40분)
피카(Fika)타임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스웨덴 사람들은 오후가 되면, 하던 일을 멈추고 주변 사람들과 커피나 음료, 다과 등을 함께 나누며, 휴식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해요. 직접 수확한 블루베리로 오픈 샌드위치와 스무디를 만들어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담소를 나누며, 농장에서의 여유를 차분히 느낄 수 있는 ‘프룻타임’. 픽킹피크닉에서 여러분도 경험해보세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컬러링 북, 엽서만들기, 블록장난감도 함께 준비 되어 있어요!
5. 6월의 블루베리정원! 포토존 (상시)
프로젝트프룻이 6월의 블루베리정원! 포토존을 준비했어요. 블루베리 가득한 정원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인생사진을 남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