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 환영 및 농원소개 (20분)
농원에 도착하면 농원 대표님이 들려주는 농장 이야기와 수확 방법을 듣고 배울 수 있어요.
2. 체리자두 픽킹 (40분)
체리자두 픽킹시간은 나무 가득 주렁주렁 달린 체리자두를 직접 손으로 따보는 시간입니다. 나무에 열린 체리자두는 선명한 빨간색에서 점점 검붉은색으로 변하며 더 달아집니다. 픽킹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선명한 빨간색의 체리자두는 따면 안된다는 것이예요. 70%이상 검붉은 색으로 변하지 않은 체리자두는 따서 오래 보관해도 색이 변하지 않고 단맛도 강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점 유의해서 잘 익은 검붉은색의 체리자두를 신중하게 골라보세요! 나무의 모양과 잎사귀 생김새도 찬찬히 관찰해보기도하면서요.
픽킹피크닉에서는 직접 수확하는 보람과 기쁨을 느낄 수도 있고 자연의 소중함도 배울 수 있습니다. 체험에 함께 오는 가족, 친구, 연인과 우리 식탁에 이렇게 맛좋은 과일이나 음식이 올려지기까지 애쓰는 농부들의 마음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 나눠보세요.
3. 체리자두 여름음료 만들기 (30분)
체리자두를 이용해 시원한 여름음료를 만드는 시간입니다. 체리자두의 씨를 빼고 잘게 썬 후, 설탕과 함께 믹서기에 갈면 시원한 여름음료를 위한 체리자두 청이 완성됩니다. 완성된 체리자두 청에 우유 또는 탄산수를 넣어 체리자두 우유와 체리자두 에이드를 만들어보세요!
4. 프룻타임 (30분)
피카(Fika)타임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스웨덴 사람들은 오후가 되면, 하던 일을 멈추고 주변 사람들과 커피나 음료, 다과 등을 함께 나누며, 휴식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해요.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만든 체리자두 여름음료와 다과를 나누며, 농장에서의 여유를 차분히 느낄 수 있는 프룻타임. 픽킹피크닉에서 여러분도 경험해보세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컬러링 북, 엽서만들기, 블록장난감도 함께 준비 되어 있어요!
5. 체리자두를 닮은 레드! 포토존 (상시)
프로젝트프룻이 레드! 포토존을 준비했어요. 빨간색의 체리자두가 주렁주렁 가득 열린 나무 아래 준비된 포토존에서 여름의 추억을 남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