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 환영 및 농장소개 (30분) / 실내
농장에 도착하면 시원한 실내 체험장에서 농장 대표님이 들려주는 과일 이야기와 수확 방법을 듣고 배울 수 있어요.
2. 초당옥수수 픽킹 (40분) / 실외
넓게 펼쳐진 프룻한 옥수수 밭을 따라 걸으며 가장 마음에 드는 옥수수를 따보세요! 옥수수 열매의 모양과 잎사귀 생김새도 찬찬히 관찰해보기도하면서요. 픽킹피크닉에서는 직접 수확하는 보람과 기쁨을 느낄 수도 있고 자연의 소중함도 배울 수 있습니다. 체험에 함께 오는 가족, 친구, 연인과 우리 식탁에 이렇게 맛좋은 과일이나 음식이 올려지기까지 애쓰는 농부들의 마음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 나눠보세요.
초당옥수수밭은 체험장에서 500m정도 떨어진 산기슭에 위치하고 있어요. 걸어가면 좋겠지만 가는길이 차도이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각자 자동차로 이동해야 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자동차로 2분이면 도착하고 넓은 주차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요!
옥수수밭은 햇볕이 강한 야외이기 때문에 챙넓은 모자와 썬크림을 꼭 준비해 주세요.
3. 새송이버섯 픽킹 (20분) / 실내
이번 체험에는 또 하나의 픽킹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바로 머시머시농원의 자랑! 새송이버섯 픽킹이예요. 머시머시농원의 새송이버섯은 자원순환농법(버섯 부산물을 발효시켜 퇴비로 사용)으로 키워서 깨끗하기 때문에 전남지역 급식과 이유식에도 사용되고 있어요. 그리고 인공적인 가습을 하지 않고 자연상태의 공중습도로만 키우기 때문에 오랫동안 보존되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렇게 깨끗하고 건강한 버섯을 직접 따볼 수 있는 시간! 버섯은 온도와 습도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버섯재배사 안은 아주 시원하답니다.
4. 피자만들기와 프룻타임 (30분) / 실내
피카(Fika)타임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스웨덴 사람들은 오후가 되면, 하던 일을 멈추고 주변 사람들과 커피나 음료, 다과 등을 함께 나누며, 휴식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해요. 시원한 실내 체험장에서 직접 수확한 초당옥수수와 새송이버섯으로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담소를 나누며, 농장에서의 여유를 차분히 느낄 수 있는 ‘프룻타임’. 픽킹피크닉에서 여러분도 경험해보세요. 시원한 옥수수 수염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5. 지푸라기 발리정원! 포토존 (상시) / 실내
프로젝트프룻이 지푸라기 발리정원! 포토존을 준비했어요. 블루베리 가득한 정원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인생사진을 남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