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안내]
-. 기간 : 2/8(토) 오후 2시, 2/10(월)~15(토) 오후 2시
-. 소요시간: 1일 1회, 약 2시간 정도 소요 예정
<패션프룻 픽킹 & 피크닉>
1. 겨울에 만나는 신비한 열대정원
패션프룻으로 알려진 백향과, 따뜻한 남쪽나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과일이라고 생각했다면 이제는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좀 더 이른 계절에 만나보세요. 2월에 만나는 여름 과일, 백향과를 만날 수 있는 열대정원은 신비로움과 과실의 아름다움으로 가득찬 곳이랍니다. 60년간 3대를 이어온 안성 '두리농장'의 특별한 이야기도 들어보세요.
2. 줍고 따는 백향과 픽킹
보라색 껍질 속에 숨어 있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 백향과는 다 익으면 손으로 따지 않아도 자연스레 땅으로 떨어지는 특징이 있어요. 낙과한 백향과의 맛이 걱정이라면 그런 염려는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단단한 껍질 덕에 상하지 않으니 말이에요. 땅에 떨어진 백향과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담아보세요. 주렁주렁 열린 것 중 마음에 드는 백향과가 있다면 콕 집어 이야기해보세요. 가위로 잘라 잘 보관하면 얼마 후 후숙된 백향과의 맛도 볼 수 있답니다.
3. 새콤달콤함이 더해진 백향과 청 만들기
백향과를 더욱 맛있게,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도록 백향과 청도 함께 만들거예요. 두고두고 에이드와 차로 마시면 새콤달콤함은 배가 되고, 집으로 돌아가서도 언제든 열대의 향을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4. 한낮의 휴식, 프룻타임
피카(Fika) 타임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스웨덴 사람들은 오후가 되면, 하던 일을 멈추고 주변 사람들과 커피나 음료, 다과 등을 함께 나누며, 휴식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해요. 담소를 나누며, 일상 속 여유를 차분히 느낄 수 있는 시간, 픽킹 피크닉에서 여러분도 경험해보세요. 직접 수확한 패션프룻도 맛보고, 차도 마시며 가족과 함께 그리고 만들며 교감하는 시간을 즐기다 보면, 따뜻한 열대 과일의 기운처럼 우리 마음도 따뜻하게 데워질 거예요.
5. 2월썸머! 포토존
프로젝트프룻이 2월썸머! 포토존을 준비했어요. 방울방울 열린 패션프룻과 함께 준비된 포토존에서 열대정원을 만나 보세요!